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깻잎에 싸먹어 더욱 맛있는 곱창!   

- 용인맛집 구성황소곱창구이




날이 다시 시원해져서 다행입니다.

뭔 한여름이 이리 빨리 왔나했는데, 

다시 약간 아주 약간 선선해져 너무 다행입니다.


이런날 저녁에 선선한 바람 코로 솔솔 들어가면

야외에 앉아 곱창구워먹음 딱이겠죠?

시원한 백세주 한잔씩 오가며~ 말이죠

한잔씩이요 ㅋㅋ




그 생각에 오늘 급 급!!! 곱창을 씹고 싶어졌습니다.

곱이 톡톡 나오는 곱창,,,

한국인의 그맛 곱창 ㅋㅋ




그래서 저의 영원한 짝, 다꼬야끼 대리님을 또 꼬셨습니다.

신기한것이, 맛난거 먹으러 가요~! 하면,

언제나 응! 입니다. 먹을걸 참 좋아하시는 분이십니다.









용인까지 갔습니다, 강남에서는 뭐 크게 멀지 않으니깐요!

곱창은 신선함이 생명아닙니까! 여긴 신선한 곱창으로 유명합니다.



더 중요한것이 국내산 한우 곱창만 취급한다고 하네요.

그렇지요! 한국인에겐 한우 곱창입니다.


헐! 하지만, 춥습니다.  이런 ㅠ ㅠ

밤에 되니 확실히 추워집니다.

오돌돌 떨면서 먹음 체합니다. 그래서 따뜻한 실내로 발길을

돌립니다. 추운건 정말 질색입니다.








모듬곱창구이 주문했습니다.

곱창, 막창, 대창, 염통과 버섯, 양파, 감자가 함께 나왔습니다.

밑반찬도 함께 나왔습니다.









부추무침과 콩나물, 그리고 싱싱한 천엽과 생간까지~!

전 참고로 생간은 패쓰~!







뭔가,,, 고무씹는 맛이 이상하지만, 그래도 고소함에 젓가락이

자주 가는 천엽.








모듬곱창이 지글지글 구워집니다.

고소함에 아주 몸서리 칩니다요.








저 저!! 터져나가는 저의 뱃살처럼

곱이 아주 터져나갑니다. 가득차야지요.

그래야 곱이라 하지요!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밑반찬에 있는 부추무침과 콩나물 무침도

함께 구워 먹음 더 맛있다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깻잎에 부추무침과 함께 싸서

먹으면!! 느끼함은 저리가고, 오직 고소함만이!!!

완전 강추! 입니다요.









쫄깃한 염통은 고기먹는 느낌이라 덜 느끼하고
좋습니다.







선지국도 함께 나옵니다.
저는 선지는 먹지 아니하나, 선지국은 참 좋아라합니다.
시원한것이 속이 확~ 든든해 지지요.









이건 양무침입니다. 새콤달콤한것이 
느끼했던 입맛을 싹~! 가셔줍니다.
곱창이 아무리 맛나더라도 이렇게 느끼함을 없애주는 것이
꼭 필요합니다!!





매번 먹던 곱창은 오늘은 이렇게 밑반찬과 함께
즐겨보니, 이것또한 다양한 맛이 나서 좋습니다.

익숙한 것에서 벗어나 약간은 새롭게 시도한 것에서
새로운 맛을 맛나는거 
그것만큼 맛있고 재밋는 경험이 아닐까 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마북동 | 구성황소곱창구이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먹.죽.귀.때 먹죽귀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러브레터§ 2012.05.29 07:3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쓰러집니다
    곱이 넘 꽉차있는데 ...미챠미챠
    곱창 막창 넘 좋아하는데 곱이 저리 찬거 정말 간만에 보네요~
    으~~~~~급 배가고파오고 입엔 침이가득 ㅎㅎ
    한주 알차고 행복하셔요^^

  2. 심평원 2012.05.29 13:4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와!! 곱창ㅠㅠ 사진보면서 눈물이 나요...ㅋㅋㅋ
    저는 천엽 좋아해요!!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아요 :)
    가격이 얼마일지 궁금해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