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엔, 셀프비빔밥이 무료!!  

- 강남맛집 이가강남생삼겹살




무한도전 결방이 어언 몇달을 지나고 있는지 

이젠, 감도 안오는 상황, 케이블에서 하는 무한도전 

식객 특집에서 한국의 아름다운 미, 비빔밥을 미국에

광고하는 걸 보았습니다.



무엇보다 무한도전이 그리웠고, 비빔밥이 그리웠습니다.

비빔밥이 뭐 별거냐구요?? 

냉장고에 남아있는 반찬 탈탈 털어 고추장 딱! 넣구 쓱쓱 비비면 그만이라구요

무신! 소리십니까 무엇보다 냉장고에 반찬이 없습니다.

두번째 냉장고에 남아있던 반찬은 맛이 없습니다. 



언제든지 맛있는 비빔밥을 먹고싶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강남으로 붕붕 달립니다~~







이곳은 생삼겹살 전문점이지만, 점심타임(11am~3pm)까진 식사메뉴가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거뭐야? 냐구요??

으응~!! 점심타임엔 무신메뉴든간에

셀프비빔밥이 무료라고 합니다.



간혹, 비빔밥먹을까? 제육볶음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육볶음 시킨후, 옆 테이블에 저 비빔밥이 먹구싶다.. 후회하신적 없으신가요??

없다구요? 전 있습니다 안타깝게두요 ㅋ






깔끔한 카페같은 분위기에 이곳은 이미 점심시간에 사람들로

꽉차 사진을 찍기가 그랫습니다.

매장내부는 공개못함을 이해해주세용~!






저흰 따로갈비탕과 제육볶음을 주문했습니다. 비빔밥도 먹을수 있으니

3개의 메뉴를 2개의 값으로 즐기는거 같아, 괜시리 기분 좋아집니다.






매장 한켠에 마련된 곳에는 비빔밥 재료가 줄지어 있습니다.

아삭아삭 봄의 향기를 느낄수 있는 돈나물부터, 무채, 콩나물, 김가루, 상추까지

참기름은 기본이네요 ㅋㅋ






따로 갈비탕과 제육볶음, 그리고 된장찌개도 함께 나오네요.

뭐가이리도 많은지요 ㅋㅋ






갈비탕은 갈비가 따로 양념이 되어 있는가본지, 갈비만 먹어도 전혀

싱겁지 아니했어요, 소금 찍어드실 필요없으시네요 ㅋ

국물은 느끼하지 않고, 한약 냄새가 살짝 나는것이, 향이 좋았어요!






제육볶음은 양념이 잘되어 있었고, 고기가 연해서 좋았어요,

질기면 턱 커져서 싫어요 ㅠ 






밥은 이제 비벼야져~

쓱쓱 욕심내지 않고 비빌래요~~





여름이라서 더 그런가요? 더 맛있었어요.

대체적으로 음식이 모두 맛이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생삼겹도 도전해 볼래요, 왠지 깔끔하고 맛 좋을듯합니다.




1시간남짓한 점심시간이지만, 

언능빨리 대충 먹구 와서 인터넷해야지 하며 대충 끼리를 때우고 햇던

저의 과거가 후회스럽습니다.

기왕 나의 피땀흘러 일한 돈, 쿨하게 쓰면서 맛있는 점심

배 든든히 채우고, 일하렵니다!!


끼리는 대충 때우는게 아닙니다. 든든히 채우는게 끼니입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이가강남생삼겹살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먹.죽.귀.때 먹죽귀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까망늑대 2012.08.08 10:1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 요기 울회사근처.. 배고푸면 가는곳.. ㅋ 된장찌개는 추가로 받던데. 사장님이 마음에 드셔서 써비스로 주셨나봐요 ㅋㅋ 포생갈비 추천합니다~정말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