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 전쟁?? 이제는 발의 전쟁시대! 

-신사 맛집 발의 전쟁



족발,,,

오늘은 오직 머릿속에 족발뿐이다...

젤라틴이 풍부한 쫄깃한 족발,, 새우젓갈과 상추쌈에 한입

크게 배어물고 싶구나,,,


먹고 죽은 귀신은 때깔도 곱다 하지 않았던가!

늘어나는 뱃살에도 난 아랑곳하지 않고, 족발집을 찾아갔지요.

것도,, 장충동이 아닌 신사동으로...말이죠 ㅎㅎ











신사역 인근에 위치한 발의 전쟁. 이름한번 웃기다 ㅋㅋ 발의 전쟁 ㅋㅋ 

족발의 끝장을 보겠단 소리인가 ㅎㅎ



매장입구에는 향긋한 허브의 건강함과 영양이??

음~! 허브~! 잡내를 잡아주는 허브를 족발에도 사용했네요.

어떤 맛일지 기대가 크게~ 됩니다요.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고 오토바이크가 있는거보니

배달도 가능한가봐요 오호라~!








깔끔한 내부, 역시 전 깔끔한 곳이 좋습니다.

내부가 넓다보니 회식자리로도 좋겠네요.









족발 주문하고 있으니 납작만두가 나오네요.

으미~!! 내가 조아라하는 납작만두!!


바삭하게 구워지고 짭조롬한 양념장이 살짝 얹혀져 있어

아주 에피타이저로 딱입니다. 입맛 딱 돋구어줍니다요 ㅋㅋ

1초만에 흡입하고 또 줄수있냐 물으니, 음~ 물론!! 이라는 사장님!









구수한 설렁탕같은 요것은??

수육국물인데요, 머리고기와 내장으로 푹 꿇인것으로 담백하지만 

비린내는 나지 않았어요.








상콤한 상추겉절이와 함께 먹음 더욱 느끼하지 않게 끝까지

접시를 비울수 있겠어요 .









드디어 나온 허브족발, 텁텁하지 않은 살부분과 쫄깃한 이맛!!

허브향이 강하진 않지만, 은은히 나는것 같네요.

매일 직배송된 신선한 족발로 만든다고 하시네요.

신선함이 묻어나는 것 같아요.









아직 끝이 아니랍니다.

이것은 게살스프??? 게살과 해산물이 들어가 고소하고 담백하네요.









마지막으로 제육볶음이 들어간 주먹밥!!

비닐장갑을 왜 주시나?? 했는데 아하!! 고소한 김과 쓱쓱 비벼

조물조물 한입에 들어갈 주먹밥을 만들어 먹어라~ 이거엿네여.








많이 매울수 있으니, 게살스프랑 함께 먹으면 좋을 듯해요.




드디어 소원을 이뤘습니다.

역시 사람은 먹고싶은 건 먹어야합니다. 그래야 스트레스도 안 받지요 ㅋㅋ

갑자기 피부가 좋아지고 건강해진 기분입니다.




오늘 족발~

족발~ 족발~ 땡기죠?? 그럼 가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발의전쟁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먹.죽.귀.때 먹죽귀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