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오너라~! 떡갈비먹고 놀자! 

-학동맛집 진대감





왜 꼭 친구회사 근처에는 맛있는 음식점이 많은걸까요??

대체!!!    왜?? 


흔하디 흔한 가정식백반집도 친구 회사근처에 있음 차암~ 맛있답니다.

신기하죠 ㅋㅋ 



그리하야, 오늘은 친구가 맛있다고 노래를 부르는 친구네 회사 근처에 있는 떡갈비집을 방문했습니다.

점심때마다 너무 자랑을 해서, 오늘은 기필코 먹고 말겟노라고 다짐을 하고 찾아갔습니다.





 

한국전통의 미를 아주 약간 살렸지만 옛스러움이 

묻어나는 학동사거리 근처에 있는 진대감이올시다.







 



옛날 대감집같은 인테리어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네요.

조금 늦게 도착해서 인지, 이미 회식자리로 진대감댁을 어지럽히고 간 이들이 많았어요. ㅋㅋ









 

손글씨로 쓴 메뉴판.

한지에 써놓은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눈이 나빠 잘 보이진 않았습니다 

저는 요새 제 몸을 굉장히 생각하기로 맘을 먹었기에, 웰빙메뉴에 도전하겠습니다.







 



그리하여, 주문한것이 특진대감 정식 2인분!!!

생각보다 조큼 작은 떡갈비로 인해 실망을 하였지만, 한우니깐~~ 

작지만 깊은 맛을 자랑하는 한우는 양보다 질을!!!!







 



 

갖가지의 밑반찬이 군침돌게 합니다.

떡볶이와 돼지불고기!! 밑반찬으로도 한끼식사가 충분히 가능하겠어요.



급하게 잡은 스케줄로 인해, 카메라를 못 가져와

 손에 잡히는 휴대폰으로 급하게 찍어서 이럼 ㅠ

나름 어린아이폰 4G인데 요따구,,, ㅠㅠ






 



요것은 바로 바로~!! 해물강된장입니다.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진심 강추~!!!!

오징어와 갖종 채소, 해물이 강된장을 만난 해물강된장, 

처음먹어봤는데 상추쌈과 함께 먹으니,

어느새 밥 반공기 뚝딱!!




일반정식에는 해물강된장이 나오지 않아요! 

주의하세용~ 추가를 원하시면, 4,000원으로 가능!!








 



국은 매일매일 달라진다고 해요.

오늘은 시원한 북어국 당첨!!!










친구네 회사근처 맛집,,,,

진대감,,,, 친구가 그렇게 맛있다고 자랑했던,,, 진대감네,,,

맛있었습니다. 정말로요 ㅠ




다음번엔 친구회사 근처 맛집투어 

시도해봐도 괜찮을것 같아요 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진대감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먹.죽.귀.때 먹죽귀때

댓글을 달아 주세요